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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전산원 품질 측정 시스템입니다
측정하신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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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T 시각 : 2002-11-05 오전 11:26:29
웹브라우저: Mozilla/4.0 (compatible; MSIE 5.5; Windows 98)
OS: Microsoft Windows 98
CPU: x86 Family 6 Model 8 Stepping 6
RAM: 256 MB
Clock: 997 MHz
Lan card MAC address: 00:4e:4d:50:52:4f
사용자 IP 주소: 218.144.105.177
서비스명: 메가패스 ADSL Premium
위치 : 서울 노원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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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운로드 속도: 1.7 Mbps (213 kB/s, 1703219 cps)
업로드 속도: 538 kbps (67 kB/s, 538121 c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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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ng 테스트 결과 (패킷왕복시간/패킷손실율)
평균값: 20.347692 ms
최소/최대: 19.1ms / 22.9ms
95% 지연: 19.5 ms
표준편차: 0.627486 ms
패킷 손실율: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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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트워크 게임/VoIP 테스트 결과 (패킷왕복시간/패킷손실율)
평균값: 20.920264 ms
최소/최대: 19.428753ms / 26.830822ms
95% 지연: 19.840259 ms
표준편차: 1.074009 ms
패킷 손실율: 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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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aceroute 결과 (서버 -> PC)
TTL IP 주소 RTT
0 202.30.94.91 0.0 ms
1 202.30.94.69 0.2 ms
2 202.30.94.8 0.1 ms
3 128.134.40.9 0.4 ms
4 218.145.42.150 0.5 ms
5 218.145.32.18 0.4 ms
6 218.144.8.85 1.6 ms
7 218.144.105.177 15.0 ms
이 라이트와 판박인 속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_-;;
속도가 아예 느린것도 아니고 라이트 라니....
(참고로 요금 청구서 에는 분명히 프리미엄 이라고 써있음-_-;;)
그래서 !! 제가 전화를 했죠....이것이 그 110번 민원담당직원과의 의 대화..
나 : ADSL 속도가 라이트에 비해서 너무 느린것 같은데요..
(그후 전화번호와 핸드폰번호 등등을 알려주고 -_-....)
민원담당직원 : 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전화 끊으셔도 됨니다
나 : -_-;;;;
이렇게 대화는 종료 됐읍죠......
대체 어쩌라는건지....알아본다고 해서 전화를 한다는 건지..안한다는 건지..
결국 하루가 지났는 데도 전화는 안주는 군요......흐음....
그래서 이번엔 A/S담당 수리공 좀 불러들일까 해요..(제 애기가 길었군요 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