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게시물을 모아놨습니다.
  • 전체보기


제 글이 사전동의없이 삭제됐어요.. 엉엉엉...

 


제가 인터넷 기초에 올린 비씨파크 자격증 강좌가 흔적도 없이 사라졌습니다. 운영자인 이상선님의 자문을 여러차례 거쳐서 제가 올린 건데요. 강좌 내용은 광고글과는 상관없는 것으로 상선님이 판단하셨구요. 게시물에 처음 올리는 내용에 자기소개를 일부러 넣지 않았더니 이상선님께서 간단한 자기 소개는 올려도 좋다고 말씀하셔서 어제 밤에 올렸습니다. 그래서 오늘 아침에도 그게 있겠지하고 봤더니 완전히 제가 올린 내용이 흔적도 없이 사라졌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군요. 어제 저의 강좌를 보고 상선님께서 "강좌가 이해하기 쉽다"고 평가해 주셨는데 병철님 주관대로 삭제하시면 어떡합니까? 강좌가 지워지면 올리고 지워지면 계속 올리는 식으로 해서 비씨파크 회원들의 지지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국내에서 치러지는 유무선 인터넷시험은 네트워크관련 시험을 보는데도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그리고 비씨파크의 기본 정신에도 부합되어서 올리려고 했지만 그 중요성을 아직 병철님께서 잘 모르고 계신 것 같습니다.

또 어제 저하고 MSN메신저 대담에서 이상선님이 "운영자 박탈 문제는 신중하게 다뤄져야지, 운영자 독단적으로 해결해서는 안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앞 글에서 이미 언급하셨습니다.). 병철님이 언제 기회를 보셔서 이상선님과 메신저상에서 채팅하게 되길 바랍니다.

지워진 사유를 밝히지도 않고 막가파식으로 지우는 것은 안좋다는 것을 알아두십시오.

비씨파크 국내 정보통신자격증강좌 전임 강사 서원준


written by (SJOBHW)
2002-11-12 09:36:02
288 번 읽음
  총 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1. 박병철 '02.11.12 10:51 AM 신고
    귀하의 경우 광고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댓글에댓글
  2. 2. 박병철 '02.11.12 10:51 AM 신고
    한두번도 아닙니다. ↓댓글에댓글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캐시선물





365ch.com 128bit Valid HTML 4.01 Transitional and Valid CSS!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