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게시물을 모아놨습니다.
  • 전체보기


[반대] 이제 돈좀 만져 보자는 심산인가..

 
타의 웹 무료 저장공간을 주던 때가 있었습니다.
x박스라던가, 무료 공간 20메가의 저용량이지만 여기 저기에서 많은 웹 싸이트들이 무료로 운영하고 있었죠.. 사람들 많이 몰리고 회원들도 엄청 늘어났었죠..
코스닥에 등록을 위해 무료로 했던일들입니다. 회원수가 많아야 기.보에서 자금이 나올수 잇꼬 밴쳐 등록후 일정기간 지나면 코스닥에 등록이 되면 돈 버는건 확실했으니까요..

이젠 이런 기업들 다 싫어요... 아이피를 막는다구요? 막는다구 저희가 못하는것은 아닙니다 많은 분들도 똑같은 생각이시겠죠...
당나귀뿐만 아니고 기존 무료 p2p 소프트 웨어 들도 머지 않아 다 유료화 할꺼같습니다.
어느정도 회원들이 확보가 되었고 싫어서 나간다고 해도 많은 회원들이 있기때문에 건제하다는 생각이기때문에 신경쓰지 않을거라는 겁니다.

그런데 언제부터 IP가 각자의 소유들이 되었죠? 저희는 인터넷을 하기 위해 그에 합당한 일정 금액을 지불하고서 사용하고 있으며 각자 받는 IP에 대해서는 소유권이 있는거 아닐까요? 그걸 막겠다구요? 자기네 IP 사용하지 않는다면 인터넷을 못하게 하겠다는 소리가 나올꺼 같네욤...
일반 유저들에게서 멀 바라는지 모르겠네욤.. 단지 돈?
저희 나라 지금 IT 가 최고라니 인터넷강국이라니... 등 많은 소리들 있지만
아직 우리나라 그렇게 속도 좋은거 아닙니다.
현제 기가랜은 우리 나라 설정에 맞지 않기때문에 부품 조립해서 수출 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좋은 서비스를 받고 싶은 욕심뿐이 없어욤.
저희두 사람인데 좋고 나쁜게 먼지 모를까요? 하다못해 금수들도 자기 동족 아낍니다.
저희 인간은 서로 못잡아 먹어 않달이군요...

저의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요 글들이 두서 없어서 죄송합니다.:-(


gods
2002-11-13 10:32:37
495 번 읽음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캐시선물





365ch.com 128bit Valid HTML 4.01 Transitional and Valid CSS!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