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게시물을 모아놨습니다.
  • 전체보기


ADSL설치 이틀째 속터져 죽겠습니다.

 
이틀전에 메가패스 ADSL 라이트를 신청했습니다.
가뜩이나 속도도 안나와서 제 돈 아까워서 해지할까 하는데 (따지니까 프리미엄으로 속도 올려준다 했습니다. 몇분후에 전화와서 한다는 말이 거리가 멀어서 이것뿐이 안나옵니다. 그냥 쓰세요!) 이틀째 접속이 세번이나 끊어지더라구요.
오늘은 접속을 하니 사용자이름과 비번이 틀렸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와서
설치 신청한 곳에 3번정도 전화를 하니 상담원은 잘 모르겠다는 말만하고 제가 따지니 전화도 먼저 끊어버리는등 마지막에는 대화중에 '잠시만요 하더니' 사적인 통화까지 하더라구요. 친구인지 모르겠지만 얘기하는거 수화기로 다 들렸습니다.
짜증이 나서 '지금 상담원 분이 이거 잘 모르시잖습니까? 그러니까 기사분 전화번호 알려주세요.' 하니 이게 짜증난다는 말투로 불친절 하게 알려줍니다. '123에 4567요' 그리구 전화 끊고 이 기사 번호로 전화걸었는데 계속 안받더군요.
그리고 100번 통화하구 110번 통화하니 그쪽 상담원이 '죄송합니다. 지금 충남지역에 계정 점검중이어서 서비스가 안되거든요? 잠시후에 해주시겠습니가? 정말 죄송합니다.' 라고 하더라구요.
전화통화하면서 한번 접속 버튼을 누르니까 그제서야 되더라구요.
설치 신청한곳 상담원 도대체 뭘 아는건지... KT에서 목소리보고 상담원 뽑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도대체 아는게 있어야지요. 모르면 본사에 전화를 해보던가. 계정확인해 달라고 하니 처음에는 안된다는 말투로 말하고 따지니까 다른사람 부탁해서 아이디/비번 확인해 주는게 뭡니까...
한번 더 지켜본후 끊기는 현상이 더 일어나면 그냥 하나포스 드림라인 써야겠습니다.


written by (viacyrix)
2002-11-15 18:00:58
391 번 읽음
  총 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1. 황경남 '02.11.16 2:27 AM 신고
    다른것 들어오면 해지하세요 ^^ 위약금 없이 바로 해결가능하겠군요...저도 지금까지 메가페스 2번 신청해봤지만 3일이내로 모두해지했었습니다. 끊김때문에...vdsl을 믿어볼까 말까 고민 ^^ ↓댓글에댓글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캐시선물





365ch.com 128bit Valid HTML 4.01 Transitional and Valid CSS!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