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게시물을 모아놨습니다.
  • 전체보기


god,손호영 "백댄서와 열애"

 
길건이씨와 4개월째 열애

god의 '미소천사' 손호영(22)이 한 살 연상의 백댄서 길건이씨(23)와 4개월째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져 연예계의 비상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손호영은 지난 7월 11일부터 9월 22일까지 서울 정동 팝콘하우스에서 펼쳐진 'god 100일간의 휴먼콘서트'를 하면서 길건이씨와 사랑을 키웠다는 것.

길건이씨는 홍영주가 이끄는 안무팀 '아프로' 출신의 프리댄서로 가수 은지원, 주석 등의 백댄서로도 활동해왔다.

1m68의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지닌 길건이씨는 지난 6월 'god 100일 콘서트'의 댄싱팀에 합류하면서 손호영과 만나게 됐다.

손호영은 석달에 걸친 연습과 공연기간 동안 길건이씨와 호흡을 맞추며 자연스럽게 사랑을 느끼게 됐고, '100일 콘서트'를 마친 뒤에도 여전히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 삼성동에서 god 멤버들과 숙소 생활을 하고 있는 손호영은 논현동에서 자취하고 있는 길건이씨의 집 근처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으며, 친구들과의 술자리에도 길건이씨와 동석하는 등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길건이씨 역시 주위에 손호영을 '남자친구'로 소개하고 다녀, 백댄서들 사이에선 '손호영과 길건이씨가 사귄다'는 소문이 파다하게 난 상태.

길건이씨의 한 측근은 "지난 10월 백댄서들의 모임에 건이가 태국 휴가를 마치고 귀국하는 손호영과 만나야 한다면서 나오지 않았다"며 "백댄서들 사이에선 둘의 관계를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라고 귀뜸했다.

손호영의 측근 역시 "세간에 알려진 것처럼 송혜교와 사귀는 게 아니다"면서 "손호영의 여자친구는 공연때 만난 백댄서"라고 말했다.

이달초 미국에서 영상집 촬영을 마친 god는 현재 5집 녹음에 한창이다. 콘서트 후 인후염으로 목상태가 좋지 않아 병원신세를 졌던 손호영은 최근 앨범작업에 합류, 자신이 맡은 노래부분을 녹음하고 있다.

원출처 : 스포츠조선



아하하, god팬들 많던데;


2002-11-18 18:17:15
1386 번 읽음
  총 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1. 이치승 '02.11.30 12:16 AM 신고
    손호영이 누구야? ↓댓글에댓글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캐시선물





365ch.com 128bit Valid HTML 4.01 Transitional and Valid CSS!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