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게시물을 모아놨습니다.
  • 전체보기


도저히 못쓰겠습니다. 환불요청이요.

 


TV와 인터넷을 제대로 쓰려고 사서 설치했지만 이건 아니다 입니다. 지금 TV화면 보지도 않고 소리만 듣고 있습니다. 이런 저에겐 이거 쓸 가치가 없는거 같습니다.
큰기대하고 샀다가 불신만 사는 격인것 같습니다.
이거 환불 안해줄꺼면 버려버릴지도 모르겠습니다. 내 용돈ㅜㅜ
학생이라 요청할 시간이 없어서 지금 쓰게 된건데 꼭 처리해 주세요.
오늘도 야인시대는 소리만 들어야 할 것 같네요...


2002-11-19 19:08:12
340 번 읽음
  총 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1. 비씨파크 '02.11.19 7:25 PM 신고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댓글에댓글
  2. 2. 비씨파크 '02.11.19 7:24 PM 신고
    이런경우 김승만님께 발송된 제품에 배송과정등에서 혹은 문제가 생겼을수가 있으므로 as받아보시길 권장합니다. AS문의 : 라인테크코리아 02-796-5821 www.ltkorea.co.kr ... ↓댓글에댓글
  3. 3. 김승만 '02.11.19 7:50 PM 신고
    저번주 토요일에 라인테크코리아에 문의를 해보았지만 원인은 모른다고, 환불하려면 판매한 비씨파크에 문의하라던데요__;; ↓댓글에댓글
  4. 4. 김승만 '02.11.19 7:52 PM 신고
    저도 불량제품이라면 교환하려했는데, 그 쪽에서 원하지 않는 모양입니다..--+ 비씨파크님(?)께서 연락해주시면 안될까요? ↓댓글에댓글
  5. 5. 비씨파크 '02.11.20 10:55 AM 신고
    라인테크와 통화후.. 김승만님께 전화드리겠습니다. ↓댓글에댓글
  6. 6. 비씨파크 '02.11.20 11:07 AM 신고
    라이테크코리아에 통화해봤더니.. 직접 고객님께 전화드려 말씀드리겠다고하시는군요. .. 교환을 원치않는게 아니라..만약 고객님계신지역이 환경적이 문제라면..교환해도 마찬가지 결과일수도있다고 말씀드린거라는군요... ↓댓글에댓글
  7. 7. 비씨파크 '02.11.20 11:08 AM 신고
    만약 환불원하실때에 대해서도..말씀드릴꺼에요 ....더 궁금사항있으시면.. 메일이나 전화주시면..자세히 안내드릴께요^^*~~ ↓댓글에댓글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캐시선물





365ch.com 128bit Valid HTML 4.01 Transitional and Valid CSS!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