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게시물을 올릴수있는 게시판입니다.
  • 유년추억
  • 학교생활
  • 입시준비
  • 대학생활
  • 군생활
  • 알바생활
  • 취업준비
  • 직장생활
  • 원룸생활
  • 연애중
  • 결혼준비
  • 집안살림
  • 자녀교육
  • 창업준비
  • 이민유학
  • 노후생활
  • 전체보기


소비자 보호센터에 글올려봤어요

 
먹힐지 의문이군요
검색해보니 다른 분들이 하나로 통신에 대한 질의를 올리셨는데
소비자 보호원측에서는 답변이 없군요;;;
먹힐까요?

2003-01-12 17:59:20
607 번 읽음
  총 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1. 황경남 '03.1.12 6:26 PM 신고
    제 생각에는 그 약관을 근거로 불공정거래 위원회에 올려보심이 더 좋을 듯합니다만...정부기관에 글 올려도 몇 일은 기다려야 답변이 옵니다 ^^ ↓댓글에댓글
  2. 2. 김경분 '03.1.12 7:09 PM 신고
    소비자보호원은 전화가 빠릅니다 그날 바로 연락옵니다. ↓댓글에댓글
  3. 3. 김경분 '03.1.12 7:09 PM 신고
    예전에 한통땜시 소보원에 신고했더니 저희동네 총담당자부터 여러번 오더군요; ↓댓글에댓글
  4. 4. 황경남 '03.1.13 1:41 AM 신고
    민원이 많을 때는 1주일 이상 걸릴때도 있고 빠르면 당일 또는 다음날 전화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물론 공휴일은 연락이 없고 ^^ 보통 2-3일 정도인데 1주일 정도는 여유 가지고 기다리시는게 좋을듯 ^^ ↓댓글에댓글
  5. 5. 한제호 '03.1.14 4:15 PM 신고
    제가 위에 쓴 글도 있지만서도 소보원에서는 권한이 없다고 하네요. 으음..역시 방법이 없는걸까..-_ㅠ ↓댓글에댓글
  6. 6. 한제호 '03.1.14 4:16 PM 신고
    참. 소보원에 자세한 답변을 원하실때는 fax를 넣으셔야 해요. 인터넷으로 질문 하면 짧막하게 해 주고 자세한걸 원하면 fax보내라 하더만요. ↓댓글에댓글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캐시선물





365ch.com 128bit Valid HTML 4.01 Transitional and Valid CSS!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