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게시물을 올릴수있는 게시판입니다.
  • 유년추억
  • 학교생활
  • 입시준비
  • 대학생활
  • 군생활
  • 알바생활
  • 취업준비
  • 직장생활
  • 원룸생활
  • 연애중
  • 결혼준비
  • 집안살림
  • 자녀교육
  • 창업준비
  • 이민유학
  • 노후생활
  • 전체보기


ICODA 컴퓨터 램 A/S 처리 미흡에 관한..

 
저는 약 2개월전 용산전자상가의 ICODA란 업체를 직접 방문해
컴퓨터 부품등 구입해 1개월간 사용하던중 삼성 램(256MB DDR(ECC)) 이란
제품에 하자가 발생하여 ICODA 에 A/S 를 의뢰 하였습니다.
그러나 소비자 책임인지 제조 물건의 하자인지 판별하기 위해서
(무상 A/S는 3개월이라고 명시 되어저 있습니다.)
본사에 A/S 입고를 한다고 하여 약 2개월간의 시간이 소비되니
무조건 기다리라고 합니다.
그럼 저는 약 2개월동안 150만원가량 하는 컴퓨터를 그냥 방치 해둬야 하는것인가요?
2개월의 처리기간동안 대체 해 줄수 있는 램을 소비자에게 대여해줘야
옳은거 아닌가 해서 이렇게 문의 드립니다.
책임을 소비자에게 자꾸 떠넘기는 듯한 말만하여
참다 못해 이렇게 상담을 드려봅니다.


written by 솔비 (xsolbi)
2003-01-14 11:26:25
689 번 읽음
  총 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1. 황경남 '03.1.15 7:15 PM 신고
    아이코다 서비스 괜찮았던 걸로 기억하는데 흠...시간 나시면 용산에 삼성 램 서비스 하는 곳 있다고 하던데 아이코다에 문의 후 그곳으로 한 번 가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합니다...일단 아이코다 측과 잘 상의해보세요... ↓댓글에댓글
  2. 2. 황경남 '03.1.15 7:16 PM 신고
    님의 의사를 잘 밝힌 후 서로 잘 얘기하면 쉽게 해결책을 바로 찾을 수도 있습니다...A/S 는 구입처가 아닌 서비스센터에서 해야하는게 정상인데 그래도 소비자는 일단 구입처를 찾게 되는게 에구 ^^ 잘 해결하시길... ↓댓글에댓글
  3. 3. 황경남 '03.1.15 7:16 PM 신고
    그리고 이 곳은 사용기 게시판입니다...질문은 다른 게시판 이용하시는게 좋을 듯하네요... ↓댓글에댓글
  4. 4. 박병철 '03.1.17 7:28 PM 신고
    공구/쇼핑/장터의 추천/비추천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댓글에댓글
  5. 5. 박남규 '03.2.20 3:42 PM 신고
    :-D*아이코다가 서비스가 괜찮은데... ↓댓글에댓글
  6. 6. 박남규 '03.2.20 3:42 PM 신고
    :-D*아... 삼성 램 서비스 센터 알려 드릴게요... ↓댓글에댓글
  7. 7. 박남규 '03.2.20 3:42 PM 신고
    :-D*터미널상가 5층에 가시면 있습니다. ↓댓글에댓글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캐시선물





365ch.com 128bit Valid HTML 4.01 Transitional and Valid CSS!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