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게시물을 올릴수있는 게시판입니다.
  • 유년추억
  • 학교생활
  • 입시준비
  • 대학생활
  • 군생활
  • 알바생활
  • 취업준비
  • 직장생활
  • 원룸생활
  • 연애중
  • 결혼준비
  • 집안살림
  • 자녀교육
  • 창업준비
  • 이민유학
  • 노후생활
  • 전체보기


도움말씀 부탁 드립니다..하나로 해지건 땜시...

 
하나로 케이블 홈랜 쓰는데요...다운로드가 120나오고 업로드는 막 30~50 이래요...
기사 불러서 만져주고 가면 그 날은 한 다운이 200 나오고 업로드는 120 정도 나오는데...
다음날 가면 말짱꽝...
그래서 해지할라고 하는데 저가 맨 처음 계약할땐 컴을 잘 몰라서 1년 계약 했거든요...
지금 5개월쨰 쓰고 있고 7달 남았네요...

근데 정말 서비스가 너무 형편 없어서 위약금 물어주기가 더 아까운데...이거 방법 없나요??
까짓 1달에 5000원씩 7달치 해약금 내주면 상관이야 없을텐데....내가 돈주고 산 빵에 곰팡이 끼어
있어서 환불해달라고 했는데,그럼 곰팡이 낀 나머지 부분에 대한 손해배상을 하라는 것과 같은
이치라 생각드니 너무 아깝네요...
어떤분 말론 서비스가 마음에 안들어서 그러면 해약금 안줘도 된다고 하던데...

참고로 저희 아파트는 홈랜 밖에 안들어옵니다
메가패스는 이것저것 서비스 다 들어오는데...
누가 조언 부탁 드립니다.

2003-01-22 12:22:58
468 번 읽음
  총 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1. 김선호 '03.1.23 7:21 AM 신고
    우선 하나로에 전화해서 홈랜 평균속도 알아내시구요. 안나오시면 106 - 4 일겁니다. 전화하셔서 기사가 왔다가도 다음날이면 다시 평균보다 속도 안나와서 못써먹겠다. 매번 이런전화 하는것도 이젠 지겹다고 하시면서 해지한다고 하세요. ↓댓글에댓글
  2. 2. 김선호 '03.1.23 7:23 AM 신고
    또 위약금 물라고 하면 "서비스도 제대로 안해줬으면서 무슨 돈은 다받아 먹으려고 합니까? 그런말 하시려면 속도나 제대로 나오게 한다음 말씀하시죠."라고 하시면 될듯 싶습니다. 정말 해지하는것을 권해드립니다. 하나로 서비스 정말 구립니다! ↓댓글에댓글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캐시선물





365ch.com 128bit Valid HTML 4.01 Transitional and Valid CSS!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