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게시물을 올릴수있는 게시판입니다.
  • 유년추억
  • 학교생활
  • 입시준비
  • 대학생활
  • 군생활
  • 알바생활
  • 취업준비
  • 직장생활
  • 원룸생활
  • 연애중
  • 결혼준비
  • 집안살림
  • 자녀교육
  • 창업준비
  • 이민유학
  • 노후생활
  • 전체보기


두루넷측은 사상자체부터 틀려먹었어여

 
내가 두루넷 프리미엄을 왜했겠어여 ..당연히 속도가 빠른걸 하기 위해 하지 않았겠어여
속도가 안나오니 이리저리 문의도 한10번 해보고 스피드 측정 해봤죠 ..당연히
물론 A/S와따가쪄 3번이나 ..기사양반이 이건 우리측에서 고칠수업다면서 본사측에서 고칠수 밖에
업다고 시간을 갖고 본사측에서 전화오기를 기다리라고 하면서 본사측에 저에 대한 고객
접속 저하 리스트에 올리더군요 ..랜카드 바꿔끼워놓고 갔죠 ..먼가 소식이 오겠지 이렇게 있는데
그런지가 50일째 접어들고 있구만.. 방학 훨씬 전에 그랬으니..
두루넷은 속도부터문제가 아니라 사상자체부터 고쳐야 해요 ...
어떻게든 신규가입자를 끌어들일려고 경품에만 머리를 굴리고 있고
정작 중요한 현재 고객들은 "이미 계약했으니 볼일 업다" 이런식이죠 ..
문의해서 전화해도 별 효과 업고 해약하면 위약금 물거 같아서 안하고 ..
두루넷도 어떠케보면 서비스업체에 해당할수도 있습니다..아니 해당합니다..
그런데 이게 말그대로 서비스입니까?? .. 물론 모든 고객들에게 다 해당하지 않는예이지만
저로써는 이때까지 참와왔고 인내심에 한계를 느낍니다 .. 모든 고객들에게 다 친절한 서비스못하는
두루넷측에도 이해는 갑니다..허나 제 주위애들도 다 두루넷쪽에 불만이 많더군요 ..거의다 보면
두루넷에 대한 불편사항이 더 많은 글이 올라오는게 보일거에요...
고객만족도 1위라는게 정말 의심스럽네요 ..두루넷 신규가입자를 어떠케든 늘릴려고 하지말고
그 돈으로 회선 증설,서비스 업체를 더 늘리는게 제가 볼땐 지금 저처럼 등을 돌리고 있는
고객들을 다시 돌아오게 하는 방법이고 두루넷에 도리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불만이 업는사람들은 머 이런글 썼어..이런 생각하실지 모르지만.. 저같은경우
얼마나 불만이 많았으면 이런게 길게 쓰겠어여 ..

2003-01-27 19:30:12
545 번 읽음
  총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1. 백승효 '03.1.27 8:43 PM 신고
    제가 하고픈 말이네요 그래서 저도 현재 해지 신청해 놨습니다.
    그리고 방금 두루넷 홈피에서 마이스피드로 속도 체크 했는데 글쎄 다운속도 2.7-8M정도 업속도 500K정도인데 속도측정결과 옆에 Excellent 랍.. ↓댓글에댓글
  2. 2. 홍승범 '03.1.27 11:09 PM 신고
    두루넷은 프리미엄이라 해도 다운로드 속도가 2메가 이상이라면 정상으로 처준다더군요 상담원이 저한테 직접그랬습니다 그리고 업로드는 속도가 저하되더라도 해지의 원인이 될수는 없습니다 현재 ADSL과 케이블이.. ↓댓글에댓글
  3. 3. 홍승범 '03.1.27 11:10 PM 신고
    이런 짤렷네요 ㅡㅡ.. ADSL과 케이블이 상향보다는 하향에 위주되어있기때문이죠 가정주택이라면 설사 두루넷을 해약하신다해도 그렇게 만족하실속도는 경험하지 못할것입니다 지역마다 편차가 크기는 하지만 하나로.. ↓댓글에댓글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캐시선물





365ch.com 128bit Valid HTML 4.01 Transitional and Valid CSS!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