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라보콘, 조스바, 스크류바등 시대를 뛰어넘으며 인기를 끄는 아이스크림이 있다. 그에 비하여 독특한 아이디어가 들어있지 않고 단순한 맛을 가진 아이스크림은 생명이 짧다.
오늘 소개하는 아이스크림은 아주 단순한 맛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필자 같이 50원짜리 쭈쭈바를 먹던 기억을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는 더할나위 없이 맛있는 아이스크림이라고 생각나서 소개해본다.
제품에 대한 간단한 소개를 적다보니 제조사인 해태제과 홈페이지 URL이 포장에 나와있어 방문해보니 제품에 대한 간단한 소개가 있어서 그대로 적어본다.
------------------------
크레이지 아케이드 게임의 즐거움을 아이스크림으로..
▣ 제품명 : 크레이지 아케이드바
▣ 소비자가 : 500원
▣ 제품특성 : 국내 최초의 4면 입체의 제품..캐릭터 파워 최상..초ㆍ중고생에게 인지율99%
(역시 초중고생이 아닌 필자는 캐릭터에 대해서 전혀 몰랐다. -_- )
▣ 용량 : 80ml
▣ 열량 : 68.18Kcal
▣ 원료 : 물엿,백설탕,오렌지 농축액(키위시럽),액상과당
▣ 제품종류: 크레이지 아케이드 오렌지/크레이지 아케이드 키위
▣ 출시일자 : 2003년 3월 17일
▣ 주의사항 : 스택을 입에 물고 장난하면 다칠 우려가 있습니다
-----------------------------------
역시 홈페이지에는 상품에 대한 식품첨가물에 대해서는 나와있지 않았다. 덛붙여 아이스크림 안에 어떤것들이 들어있는지 알아보자.(첨가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여러분들께 맡긴다. -_-;;)
-----------------------------------
▣ 식품첨가물 : 합성착색료, 합성감미료:아스파탐(페닐알라닌 함유), 아세설팜칼륨
▣ 포장재질 : 폴리프로필렌(내포장면)
-----------------------------------
이제 아이스크림을 벗겨서(?)자세히 살펴보기로 하자.
앞면
뒷면
한입베어물고...
깨문면
깨문면을 보면 알겠지만, 크레이지 아케이드바는 아무런 특징이 없는 아주아주 평범한 오렌지맛 아이스크림이다. 100% 오렌지맛으로 되어 있어 단순한 맛을 즐길줄 아는 분들께는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다.
필자 마음같아서는 이 아이스크림을 이 글을 본 모든분들께 한입씩 나누어주고 싶지만, 현실적으로 그렇지 못하니 넘어가기로 하고, 대신 이 글을 본 회원님들은 각자 맛있다고 생각하는 아이스크림에 대한 리뷰를 이어서 써보기로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