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게시물을 올릴수있는 게시판입니다.
  • 유년추억
  • 학교생활
  • 입시준비
  • 대학생활
  • 군생활
  • 알바생활
  • 취업준비
  • 직장생활
  • 원룸생활
  • 연애중
  • 결혼준비
  • 집안살림
  • 자녀교육
  • 창업준비
  • 이민유학
  • 노후생활
  • 전체보기


지금 일요일이거든요. 월요일에 알아보고 답변드릴께요.

 
제가 담당자도 아니고 그래서 결례를 했습니다.

일요일이라 통화도 안되구요. 월요일에 알아보고 답변드릴께요. 아론에서 교체를 안해주면 제가 사비를 내더라도 교체를 꼭 해드릴테니 안심하세요.^^

원본글:
|제품을 구입해서 결제를 한곳은 비씨파크이지 아론키보드가 아닙니다.
|답글이라고는 절라 늦게 아론키보드 전화번호 딸랑 한개 적어놓습니까?
|판매를 했으면 전화를 걸어서 조치를 취하게 만들던가 성의있는 답변을 해줘도
|물건을 사자마자 불량걸리면 사람이 화가나는데...
|
|본론은 아론키보에서 전화를 걸어와서 키보드를 교체해 주었습니다.
|그런데 교체한 물건을 받아서 포장을 뜯어보니 키보드 자판이 ㅁㄴㅇㄹ호ㅓ 이렇게 표기되어져야 하는데 ㅇㄹㅇㄹㅎ ㅗ ㅗ 영문으론 D F G H H 이렇게 쓰여져 있는겁니다.
|
|교체를 해줄려면 좀 신경을 써주시던가 마치 교환해주기 싫어서 엿먹으라는 겁니까?
|판매을 했으면 좀 성심껏 책임을 져주시던가 아니면 두번이나 불량나는 키보드를 보내준데대해
|좀 미안하다는 멘트를 날리던가 이거 이래서 어디 비시파크 믿고 제품 구입하겠습니까?
|
|아론키보드에 당신들이 직접 전화해서 처리하던가 환불조치해주던가 둘중에 해주세요
|돈주고 키보드사고 비싼 전화비들여서 A/S 신청해야하고....
|
|답글올라오는 속도는 몇일후에 성의없고 에이 ㅌㅌㅌㅌ

2003-10-12 14:34:31
238 번 읽음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캐시선물





365ch.com 128bit Valid HTML 4.01 Transitional and Valid CSS!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