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게시물을 올릴수있는 게시판입니다.
  • 유년추억
  • 학교생활
  • 입시준비
  • 대학생활
  • 군생활
  • 알바생활
  • 취업준비
  • 직장생활
  • 원룸생활
  • 연애중
  • 결혼준비
  • 집안살림
  • 자녀교육
  • 창업준비
  • 이민유학
  • 노후생활
  • 전체보기


웨스턴디지털 코리아, 엔드 유저를 위한 전국적인 고객 서비스 강화

 
웨스턴디지털 코리아는 전국의 엔드 유저들과 소매상인들을 위해 고객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강화한다고 발표했다. 이를 위해 전국 7곳으로 서비스 센터를 확장하고, 제품 보증과 기술 지원 서비스에 대한 절차를 간소화해, 고객 서비스를 신속하게 처리한다는 방침이다.

WD 제품 구매자들은 WD의 확장된 서비스 센터 네트워크와 연결된 통합 소비자 콜센터 (080-523-1377 / 1577-1377)와 특화된 홈페이지 (//wdkorea.co.kr/service/)를 통해 제품의 수리나 교환, 기술 지원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으며, 센터 내의 전문 기술자들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를 위해, WD는 명정보기술과 함께 서비스 센터 운영하고 있다.

고객 서비스를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전국 요지에 위치하고 있는 WD 서비스 센터는 HDD 기술 전문 인력과 물류 체계를 갖추고 있으며, 서울(3곳), 부산, 대구, 대전 등 전국 주요 도시에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웨스턴디지털 코리아의 신영민 지사장은 “명정보기술은 전국적으로 확고한 서비스 센터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라며, “WD 제품의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안정성, 확대 강화된 서비스 역량을 결합함으로써, 웨스턴디지털 코리아는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HDD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2005-04-25 09:44:14
826 번 읽음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캐시선물





365ch.com 128bit Valid HTML 4.01 Transitional and Valid CSS!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