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게시물을 올릴수있는 게시판입니다.
  • 유년추억
  • 학교생활
  • 입시준비
  • 대학생활
  • 군생활
  • 알바생활
  • 취업준비
  • 직장생활
  • 원룸생활
  • 연애중
  • 결혼준비
  • 집안살림
  • 자녀교육
  • 창업준비
  • 이민유학
  • 노후생활
  • 전체보기


KT, 로열티 마케팅으로 고객에게 한층 더 가까이 간다

 
KT(대표이사 이용경.李容璟/www.kt.co.kr)는 5월을 기점으로 고객에게 한 발짝 더 가까이 가기 위한 로열티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펼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행복으로의 초대’라는 타이틀로 시작되는 이 로열티 마케팅 캠페인은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 이벤트에 고객을 초청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이벤트는 5월 13일 코엑스 메가박스 영화관을 시작으로 전국 6대 도시(서울, 인천, 대전, 광주, 대구, 부산)에서 KT 가족을 위한 영화 무료 관람 행사로 진행된다. 5월 13일 오후 6시 30분까지 코엑스 메가박스로 KT 전화요금 청구서나 원폰, 네스팟 스윙폰을 지참하고 방문하면, 선착순 750쌍에게 즉석에서 무료 영화관람권을 준다.

그리고 12일~14일까지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펼쳐지는 “원폰 행복 페스티벌”에서는 요즘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웃찾사와 섹시가수 유니, 치어댄스, 마술쇼 및 B-BOY 댄스 등 다채로운 공연을 관람할 수 있고 각종 경품 행사에도 참가할 수 있다.

또한 5월 28일에는 코엑스몰 전체에 네스팟 존 구축을 기념하여,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애니콜 네스팟 스윙폰 시연 및 소니 PSP 게임 대전, 아우디 스포츠카의 시승 등 대규모 시연 행사가 펼쳐진다.

뿐만 아니라 5월 한달 간 원폰 및 네스팟 스윙폰을 지참하고 TGI 프라이데이스를 방문하면 원폰/스윙폰의 로고가 새겨진 디저트 케익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번 릴레이 이벤트를 기획한 김우식 KT 마케팅본부장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KT에 대한 고객의 끊임없는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릴레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한번에 끝나는 반짝 이벤트가 아니라 진정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고자 하는 로열티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릴레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KT 홈페이지 (www.kt.co.kr)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2005-05-11 11:14:43
1106 번 읽음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캐시선물





365ch.com 128bit Valid HTML 4.01 Transitional and Valid CSS!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