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론기사
  • 보도자료
  • 전체보기


비씨파크 2006 웹서비스 개편

 

 

초고속 인터넷 커뮤니티로 알려진 비씨파크(대표 박병철 )가 웹서비스를 포털 디자인으로 대대적으로 개편했다.

 

이번 개편은 향상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기능과 디자인을 대폭 보강하여, 분산되어 있던 메뉴를 통합하여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개선했다. 사이트 디자인은 테마변경을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색상으로 변경할 수 있으며, 마이페이지 기능을 통해 본인이 작성한 게시물과 댓글을 확인할 수 있다.

 

대폭 개선한 게시판 기능을 살펴보면, 게시판의 HTML 편집기는 리뷰등 긴 글을 쓰는 이용자를 위해 문단(페이지) 나누기 기능을 제공하며, 이미지, 파일, 동영상등 각종 파일을 무제한으로 첨부가 가능하다. 또한, 저작권 및 공개설정등 다양한 옵션기능을 제공하며, 누구나 설문조사를 할 수 있도록 기능을 개선했다.

 

기술적으로는 최근 이슈가 되고있는 웹표준에 맞추어 개발되어 파이어폭스와 같은 브라우저에서도 동일하게 작동하며, PDA, 휴대폰 등 다양한 기기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메뉴와 버튼 등 대부분의 디자인을 프로그램으로 구현하여 하루가 다르게 변화되는 인터넷 환경에 대응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이외에 운영진과 기업 그리고 기사를 작성해본 경험이 있는 사람들이 만들어가는 공간인 미디어라는 메뉴가 신설되었으며, 유료 서비스인 소프트웨어 부분도 새롭게 디자인되었으며, 호스팅 서비스도 곧 오픈할 것이라고 한다.

 

비씨파크는 이번 사이트 오픈을 기념하여 네티즌들에게 속도패치+ 등 각종 유료 소프트웨어를 15일간 무료로 사용할 기회를 제공한다.




2006-03-28 00:27:51
2633 번 읽음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캐시선물





365ch.com 128bit Valid HTML 4.01 Transitional and Valid CSS!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