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소프트
  • 호스팅
  • 공동구매
  • 이벤트
  • 팅플러스
  • 설문조사
  • 생각들
  • 전체보기


OO전자의 양심불량 AS에 눈탱이맞는 소비자

 

오늘 일어난 일입니다.

OO일보만큼 이름만 대면 알만한 OO전자의 TV가 고장나서 AS를 불렀습니다.(요즘 OO이 유행인가봅니다...^^)

AS기사 "고치는데 20만원에 출장비 몇만원이 들어요."

엄청난 수리비에 출장비까지 요구에 당황한 소비자..

소비자 "그럼 버려야겠어요."

AS기사 "버리면 쓰레기비용도 나오는데 그냥 제가 연구용으로 가져가면 안될까요?"

소비자 "헉"

당황한 소비자... 이번엔 4년전에 구입한 250만원짜리 에어컨을 얼마에 팔 수 있냐고 묻는다.

소비자 "집에서 에어컨이 필요 없어져서 그러는데 팔면 얼마나 받을까요?"

AS기사 "팔아도 20만원뿐이 못받을거에요. 저희가 가져갈께요."

소비자 "헉"

세상에 이런...

OO전자에서 AS부를때는 눈탱이 맞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2009-04-15 00:25:17
2247 번 읽음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캐시선물





365ch.com 128bit Valid HTML 4.01 Transitional and Valid CSS!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