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소프트
  • 호스팅
  • 공동구매
  • 이벤트
  • 팅플러스
  • 설문조사
  • 생각들
  • 전체보기


KT 2위 기업인 이유

 

통신서비스는 서비스 자체품질도 중요하지만 장애등 문제가 발생했을때 해결해주는것이 더 중요한 서비스라는것을 KT기가 이해못한다기보다 조직체계의 문제인듯 합니다. RT @****** KT 대리점 콜센터 믿으면 안된다. SKT 괜히 1등이 아니다

원래 SKT는 망을 빌려쓰고(요즘엔 자체망 많지만) 대리점에게 영업을 위탁하고, 자사는 고객중심의 서비스업체이고, KT는 지사나 전화국을 중심으로 실제 회선설비를 하는 기술중심의 회사이며, 전국에 수만명의 직원과 지사와 전화국이 강점이기에 앞으로도 KT플라자 중심으로 자체적인 영업조직과 관리조직을 키우는게 정답이고 그렇게 하고 있죠. @ollehkt 라고 하면서 광고는 엄청 쏟아붇고 있는건 그만큼 사람들의 마인드가 안바뀐다는 단적인 증거죠. 공공기관의 출생한 태생적 한계로 인해 고객중심의 마인드로는 쉽게 바뀌지 않을듯. 그래서 저도 KT아이폰 쓰면서 사용안하고 있는 SKT 011 전화를 그냥 요금도 내가며 그냥 보유하고 있습니다. 언젠가 아이폰 되겠지 하면서요. RT @****** 고객의 입장에서 하라는데로 다 해보니 문득 KT가 왜 2위 기업인지 확신할 수 있었습니다...; 결론은 KT플라자 외에는 답 없습니다.

 




2010-04-01 03:57:43
1871 번 읽음
  총 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1. 바보왕못난이왕 '10.5.1 11:40 AM 신고
    웃지지 좀 마시요
    KT 1등이요 SK 2등이요 잘 좀 알고 햬기 하시요 그런식으로 SK 광고 하지마시요 ㅡ,.ㅡ;; ↓댓글에댓글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캐시선물





365ch.com 128bit Valid HTML 4.01 Transitional and Valid CSS!
태그